널디 버건디 트레이닝복은 색감면에서 디소 차이가 있는데 일반 면이 아닌 벨벳 소재라는 점입니다. 널디의 시그너처 제품이자, 스테디 샐러인 트랙수트는 착용한 퍼플외에 화이트, 버건디, 블랙도 함께 출시되었습니다. 이 제품은 좀 더 진한 퍼플이 벨벳 특유의 오묘한 분위기를 가진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트랙탑 상의와 하의는 달리 판매되며 단, 세트로 판매하시면 할인된다는 점을 말쓴해드리고 싶습니다. 개인적으로 이 제품은 세트로 착용했을 때, 더욱 빛이 나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. 세트로 착용하면 코디 걱정은 확 줄어드는 펙트가 있고 이너호 흰티 혹은 검정색 무지티 정도만 입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.
상의와 하의의 각각 디테일을 살펴보자면 상의는 벨벳 특유의 고급스러운 무드와 오묘한 퍼플 컬러기 메력적이고 핏 역시 1 인치정도 차이나는 널디만의 유니크한 핏, 일명 널디핏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널디핏에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, 자유롭고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처럼 이를 표현하기 위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오버핏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남여 구분할 것 없이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가슴쪽에는 널디 로고가, 측면에는 2 개의 스트라이프가 쪽 이어져 있습니다.
팬츠 역시 트랩탑과 마찬가지로 널디만의 틀렌지하고 루즈한 실루엣이 매력적이고 거의 와이드한 핏의 데님이나 슬랙스를 착용하는 것 처럼 트레이닝복도 이런식의 루즈한 핏을 찾게 됩니다. 그러면에서 널디 트랙팬츠는 부담그럽지 않게 스트레이트 느낌을 뚝 떨어지면서 신발을 살짝 덮는 정도 입니다.
지금까지 널디 벨벳 버건디 트랩 세트 리뷰였습니다.